반팔과 반바지가 더 이상 어색하지 않은 요즘, 야외로 놀러 가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은데요.
간이 피크닉에서 늘 먹던 과자, 라면, 배달 음식 등으로 안주를 삼기가 식상 하다면 ‘편의점 포차 안주’를 이용해 보세요! 편의점 재료만으로도 ‘처음처럼’을 부드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취향 저격 안주를 소개해 드릴게요. ^^
편의점에서 재현한 완벽한 ‘라볶이’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간식, 라볶이! 매콤한 국물 덕에 소주 안주로도 참 좋은데요. 이러한 ‘라볶이’를 편의점에서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매콤달콤 소스에 쫄깃한 떡 그리고 탱탱한 어묵까지 맛과 비주얼을 제대로 재현한 편의점 ‘라볶이’, 함께 만들어 볼까요?
<재료 : 편의점 떡볶이, 컵라면, 핫바, 모짜렐라 치즈>
먼저 인스턴트 떡볶이 용기에 떡, 조각낸 핫바를 넣고 떡볶이 소스를 얹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약 2분 30초 정도 돌려주세요. 떡은 양에 맞게 조금 덜 넣으셔도 좋습니다.
전자레인지를 돌리는 동안 컵라면의 면만 따로 익혀주세요. 그다음 조리된 떡볶이에 익힌 면을 넣고 잘 섞어 주세요. 간을 보고 다소 싱겁다면 라면스프를 솔솔 뿌려 가며 간을 맞춰주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 전자레인지에 약 1분간 돌려주면 맛있는 ‘라볶이’ 완성! ^^
매콤한 떡볶이를 포근히 감싸 안는 모짜렐라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라볶이’! 국물과 함께 라면과 떡을 호로록하다 보면 ‘처음처럼’ 한잔이 절로 당기니 역시 매콤한 ‘라볶이’와 부드러운 ‘처음처럼’의 궁합은 단연 최고예요!
진정 달콤한 마무리, ‘카라멜 빙수’
매콤한 ‘라볶이’로 ‘처음처럼’을 화끈하게 즐겼다면 입안을 달콤하게 달래주는 ‘카라멜 빙수’로 마무리해보세요~^^
<재료 : 팥빙수, 카라멜 팝콘, 까페라떼, 밀크 카라멜>
팥빙수에 봉지 까페라떼를 적당히 붓고 빙수를 살살 녹이며 섞어주세요.
그 위에 카라멜 팝콘을 올리고 마지막으로 밀크 카라멜을 한번 더 얹어줍니다.
매콤한 안주 후에는 이렇게 시원 달콤한 디저트가 정말 잘 어울리는데요! 입 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향에 톡톡 터지는 고소함은 빙수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준답니다. 특히, 쫀득한 카라멜은 가히 화룡점정이라 할 만하니 꼭 올려주세요!
편의점 재료만으로 ‘처음처럼’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단 레시피, ‘편의점 포차 안주’ 제6탄!
어느덧 봄의 끝자락을 향해 가고 있는 요즘, 야외에서 ‘처음처럼’을 즐기고 싶다면 ‘편의점 포차 안주’ 레시피를 활용해보세요! 마지막 봄날, 더 부드~러운 야외 술자리가 만들어질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