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레시피 No.103] 편의점 포차 안주 #5 – 김밥피자 + 쥬이시처럼

편의점 안주


봄을 시샘하는 추위에도 불구하고 봄이 더욱 깊어지는 요즘,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간이 피크닉에서 늘 먹던 과자, 라면, 배달음식 등으로 안주를 삼기가 식상 하다면 ‘편의점 포차 안주’를 이용해 보세요! 편의점 재료만으로도 ‘처음처럼’을 부드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취향 저격 안주를 소개해 드릴게요. ^^



이렇게 먹으면 피자도 근사한 안주지~ ’김밥피자’

아침 출근길에 간단한 식사 대용 메뉴로 인기 있는 ‘편의점 김밥’! 이 ‘편의점 김밥’이 치즈를 만나면 색다른 음식으로 변신하는데요. 그것도 ‘처음처럼’과 잘 어울리는 안주로 말이죠! 김밥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는 맛으로 먹는 재미까지 더해주는 야외 술상, 함께 차려볼까요?



김밥피자


<재료 : 편의점 김밥, 스트링치즈, 케첩>



스트링치즈


먼저 김밥 포장지를 뜯어 접시에 나란히 펴주세요. 먹는 사람 수에 따라 김밥의 양을 조절하면 되는데요. 먹는 재미를 더하고 싶은 분들은 다른 맛의 김밥을 섞어 놓아도 좋아요!

김밥을 폈으면 그 위에 케첩을 뿌려주고, 스트링치즈를 수북하게 찢어 올려주세요. 치즈는 결대로 찢어야 쉽게 녹일 수 있습니다.



치즈김밥


마지막으로 전자레인지에서 치즈가 충분히 녹아 내릴 때까지 돌려주면 완성!



편의점 피자


김밥 속 재료에 따라 서로 다른 맛을 선보이는 ‘김밥피자’! 짭조름한 김밥 도우가 ‘처음처럼’과 기막히게 잘 어울리는데요. 특히 살짝 뿌린 케첩과 치즈가 여느 술집 안주 부럽지 않은 특별한 술자리를 만들어 준답니다.



처음처럼도 더 맛있게 마신다~ ‘쥬이시처럼’


주스음료와 ‘처음처럼’이 만나면 칵테일소주 못지않은 기가 막힌 칵테일로 변신하는데요. 자두, 파인애플, 복숭아 등 평소 좋아하는 과일 맛으로 만드는 ‘쥬이시처럼’! ‘처음처럼’이 이렇게 달콤할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을 걸요? ^_^



쿨피스


<재료 : 우유팩 주스음료 1팩, 처음처럼 1병, 얼음 잔>



편의점 추천


주스음료와 ‘처음처럼’은 7:3 비율로 섞어 주는 것이 좋은데요. 편의점 얼음 잔을 활용하면 아주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얼음 잔에 적정 비율로 넉넉히 부어 마시면 술이지만 상큼 달달한 맛에 금세 매료되죠. ‘김밥피자’와 함께 즐기면 더욱 부드러운 술상을 맛볼 수 있답니다.


편의점 재료만으로 ‘처음처럼’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단 레시피, ‘편의점 포차 안주’ 제5탄! 

봄다운 봄이 찾아온 요즘 야외에서 ‘처음처럼’을 즐기고 싶다면, ‘편의점 포차 안주’ 레시피를 잘 활용해보세요! 이 봄날, 더 부드럽고 성한 야외 술자리를 누릴 수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