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하기 조심스러운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외식도 모임도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인데요. 하지만!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포장과 배달을 통해 집콕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충분히 즐길 수 있지 않습니까! 잠시 주춤했던 나의 엥겔지수를 응원해 줄 시간입니다. 이 구역 혼술러는 나야 나! 오늘은 처음처럼과 배달 맛집 네 곳을 통해 소주 안주 추천 4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삼첩분식, 더 알아보기| http://naver.me/FAr7KqUU
오늘은 뚱부초밥에 소주 한 잔!, 홍대 미미공간두 번째 배달/포장 맛집은 SNS에서 '뚱'부초밥으로 유명한 홍대 미미공간입니다. 유부초밥 맛집답게 우삼겹, 타코와사비, 크래미, 제육, 허니 갈릭 새우, 장어 등등 다양한 종류의 유부초밥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유부초밥이 무게가 묵-직할 정도로 속이 꽉 차 있으면..? 왕 크니까 왕 맛있다! 적절하게 간이 밴 밥이 너무 짜지 않고 유부, 토핑과 딱 어우러지는 맛이랍니다. 여기에 사이드로 김치유부우동까지 딱 먹어주면! 완성되는 포차 갬성.. 오늘도 처음처럼 없이 지나가긴 힘들겠네요!
낙곱새에 소주 생각 안 나면 유죄, 홍대 개미집난.. 슬플 때 개미집을 가.. 세 번째 맛집은 입맛 없을 때 딱이라는 낙곱새 맛집 개미집입니다. 철이 없었죠 낙곱새가 좋아서 부산 유학을 갔다는 자체가.. 이제 그냥 서울 집에서 즐기시면 됩니다! 낙곱새는 낙지+곱창+새우의 조합으로 최애+최애+최애만 모아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을 자랑하는데요. 부추, 김가루, 콩나물도 함께 와서 뜨끈한 흰쌀밥에 비벼 먹기 딱 좋답니다. 찬 바람 부는 겨울 저녁, 낙곱새에 처음처럼 한 잔 어떠실까요?
개미집, 더 알아보기 | http://naver.me/FcaHJlKK
내 소주를 비우러 온 나의 구원자, 홍대 육회랑연어랑가성비 내리는 고퀄 혼술 안주를 원한다면, 홍대 육회랑연어랑을 추천합니다. 육회와 연어 모두 혼자 먹기에는 비싸고 양도 너무 많아서 사 먹기 쉽지 않았던 안주들 중 하나인데요. 걱정 마세요! 이곳의 혼술 세트1은 저렴한 가격에 육회 100g과 연어 8pcs를 모두 즐길 수 있답니다. 천 원을 추가하면 불(매운) 육회로 변경도 가능하니 매운맛 덕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드러운 처음처럼과 궁합이 말도 안된다는 소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