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똑같은 장소에서 비슷한 프로그램으로 시간을 보내는 MT가 이제 지겹다면?”
‘처음처럼 블로그지기’가 소개하는 여섯 번째 ‘Soft 아웃도어’! 2015년 MT를 좀 더 새롭게,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캠핑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서울부터 근교까지 캠핑장 MT를 어디에서 즐길 수 있고, 어떤 재미가 숨어있는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In Seoul 캠핑장’ 맛보기
캠핑장은 민박, 펜션에서 즐기는 MT와는 또 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소인데요. 캠핑장 MT는 바비큐 통, 테이블, 의자, 텐트 등 취사 도구부터 캠핑 도구까지 렌트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고기, 소시지, 음료, 술까지 판매하는 캠핑장도 많기 때문에 가볍게 떠날 수 있답니다.
혹시 바비큐 거리를 판매하지 않는다면 인근 마트를 쉽게 찾을 수 있는데다 좀 더 럭셔리한 장비를 원한다면 캠핑용품 대여 업체를 활용해 다양한 장비들을 빌려갈 수도 있어요.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편안한 힐링을 하며 선배, 친구들과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새로운 느낌의 MT를 즐길 수 있죠!
‘In Seoul 캠핑장’ 모아보기
서울에 위치한 캠핑장은 어떤 곳이 있을까요?
‘중랑 캠핑숲, 노을 캠핑장, 난지 캠핑장, 강동 그린웨이 가족캠프장’ 등이 있는데요. 날씨가 더 따뜻해지면 한강 공원에서도 캠핑이 가능하도록 시설물을 대여하니, 서울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여러분이 떠나려는 MT 날짜에 가능한 장소를 검색해 보세요! ^^
‘Near Seoul 캠핑장’ 맛보기
‘그래도 MT인데 좀 더 멀리 떠나고 싶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서울 근교에 위치한 캠핑장으로 떠나면 좋은데요. 도심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함께 장을 본 박스를 들고 오손도손 모여 자동차, 버스, 기차를 타고 떠나는 MT의 진정한 묘미를 느낄 수 있죠. 또한, 캠핑장 부근에 서바이벌 게임, 산악 오토바이 등과 같은 레포츠 시설이나 관광 명소가 있기 때문에 좀 더 활동적인 프로그램을 구성해 추억을 쌓을 수 있답니다.
특히 서울 근교 캠핑장은 밤에 더욱 빛을 발하는데요. 서울에서 조금만 떨어져도 밤하늘을 수놓은 별들이 낭만적으로 반짝이고, 깨끗한 강바람 산바람을 느끼며 힐링도 하고, 모닥불을 피우며 지금까지의 MT와는 전혀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Near Seoul 캠핑장’ 모아보기
서울 근교에 위치한 캠핑장은 어디에 있을까요?
‘가평 자라섬 캠핑장, 서울대공원 자연캠프장, 포천 자연마을 서울 캠핑장, 해일농장 캠핑장’ 등이 있는데요. 최근 캠핑족이 늘면서 도심 주변에 크고 작은 캠핑장들이 더욱 많이 생겨나고 있으니 원하는 곳을 미리 검색해 시설물을 확인하고 예약하는 센스를 발휘해 보세요! ^^
‘처음처럼 블로그지기’가 소개해 드린 색다른 MT 장소, ‘캠핑장’!
이제는 보다 특별한 대학 시절 추억을 만들어줄 캠핑장으로 MT를 떠나보세요. 탁 트인 자연 속에서의 시간이 선배, 동기들과의 분위기를 부드럽게~ 술자리도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 줄 거에요. Have a good MT~ :D
그럼, ‘처음처럼 블로그지기’는 다음 ‘아웃도어’ 정보로 다시 돌아올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