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컨텐츠

[쏠로포차] 쏠로들아 모여라! 처음처럼과 김장훈이 함께한 발렌타인데이 쏠로파티

쏠로들에게는 평범한 목요일이지만 커플들에게는 명절과 같은 2월 14일. 바로 어제! 커플들만을 위한 이벤트가 창궐하는 이 날에 홍대에서는 쏠로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열렸으니, 그것은 바로 처음처럼과 김장훈이 함께 준비한 발렌타인데이 파티!좋은 사람들과 처음처럼, 그리고 재미와 의외의 훈훈함까지 함께 했던 현장을 소개해 드릴께요 따라오세요~

자! 이곳이 바로 오늘의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홍대의 광동포차 앞 입니다. 입구에서부터 김장훈씨가 우릴 향해 환하게 웃어주고 있네요. 어서와, 발렌타인데이 쏠로파티는 처음이지?

포차 곳곳에는 김장훈씨의 얼굴이 그려진 현수막이 곳곳에서 저를 지켜보고 있는 듯 합니다. 혼자서 왔더라도 외롭지 않을 따뜻한 웃음이네요…(지금 제 눈에 흐르는 이것은 눈물일까요?)

어제 쏠로포차 현장은 MBC개그맨인 ‘최군’의 아프리카 생중계로도 보실 수 있었는데요, 최군의 깨알 같은 입담까지 더해져, 현장에 직접 참여하지 못한 분들이 무척이나 안타까워했다는 소식입니다.

아직 김장훈씨는 도착 전! 진행자가 쏠로 여러분들의 긴장을 풀어주고 계십니다. 어색하더라도 친해지길 바라요~ 김장훈씨도 분위기가 어색할까봐 근처에서 미리 한잔 하고 오실거래요 ㅋㅋㅋ

진행자들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분위기가 어느정도 무르익자 오늘의 주인공 김장훈 등장!! 한 아름 장미꽃을 들고 등장하더니 순식간에 분위기를 장악했는데요, 모두들 스마트폰과 카메라를 꺼내들고 뜨거운 촬영 열기를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이날 쏠로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만들어준 김장훈씨를 위하여 처음처럼에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전달했는데요, 그것은 바로 장훈처럼 그리고 독도처럼! 세상에서 딱 두병 밖에 없는 특별한 처음처럼입니다.

공연을 통해 세상과 소통을 꿈꾸는 가수, 부드러운 남자 장훈처럼 이라는 멘트도 라벨에 깨알같이 박아두었답니다. 장훈처럼과 함께 선물한 독도처럼을 보면서 김장훈씨는 처음처럼을 더욱 더 특별하게 사랑하게 된 계기를 소개하기도 했어요! 선물을 받고 너무너무 뿌듯해하는 표정을 보니 보람돋네요 후후후후

이날 쏠로파티 컨셉은 김장훈과 함께하는 노래자랑이었는데요, 김장훈(**세,대형가수) 가 직접 노래방 기계의 번호를 입력해드립니다. 자신 있게 손을 들고 나선 분들과 함께 신나는 Party Time 시작!

신나는 랩과 댄스로 숨 차게 달리던 열정의 참가자!

쏠로파티에 눈치없이 참석한 커플들을 앞에 앉혀두고 김장훈씨가 직접 선물을 하기도 했고요,

찾아가는 서비스로 분위기도 끌어올리고!

오랜 팬이었던 참여자들과의 감동적인 사연 소개까지!

대형가수 김장훈의 무대도 빼놓을 순 없겠죠?

참석하신 여러분들의 표정에서 이날의 즐거운 분위기가 잘 전달되는 듯 하네요!

참여자 모두에게 김장훈씨가 직접 준비한 장미꽃을 하나씩 선물하는 시간으로 이날의 김장훈 그리고 처음처럼이 함께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훈훈하게 마무리 되었답니다 :D 다음에 더 즐거운 기회로 여러분 우리 꼭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