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도를 넘나드는 무더위에 점점 바깥에 나가기 두려워지는 요즘입니다. 이런 여름일수록 시원한 소주 한 잔이 생각나기 마련인데요. 지난봄 시즌에 진행된 피크닉 가기 딱 좋은 처음처럼 미니어처 기획팩 기억하시나요? 봄의 뜨거웠던 성원을 뒤로하고 여름 시즌을 맞아 이번에는 처음처럼 서머 패키지 이벤트로 돌아왔답니다! 여름에 잘 어울리는 마린룩 컨셉의 서머 패키지 이벤트, 함께 확인해볼까요?
처음처럼 공식 포스트 <술기로운 생활>의 서머패키지 리뷰 사진
처음처럼 공식 포스트 <술기로운 생활>의 서머패키지 리뷰 사진
여름 하면 떠오르는 ‘푸른색’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마린룩 패션, 다들 알고 계시나요? 이번 처음처럼 서머 패키지의 컨셉이 바로 마린룩이랍니다. 여름에 잘 어울리는 마린룩 컨셉의 처음처럼 서머 패키지는 스트라이프 소주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잔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네이비 컬러의 줄무늬 디자인이 보기만 해도 시원하게 느껴지지 않나요? :D 하지만 이 심쿵 모먼트 나타나는 서머 굿즈는 판매되는 제품이 아닌 이벤트 굿즈라는 점! “처음처럼 서머 패키지 이벤트 참여, 그게 뭔데.. 그거 어떻게 하는 건데…” (소유욕x999)
지난 6월 20일부터 23일까지, 처음처럼에서는 페이스북에 올라온 처음처럼 서머 패키지 홍보 콘텐츠에 댓글을 달면 선착순 400명에게 서머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었는데요. ‘20대 뭐하지?’, ‘대학생 공감’, ‘대학생 너구리’ 총 3개의 파워페이지에서 3일간 진행되었으며, 당첨자 발표는 26일에 이루어졌습니다, 페이스북 계정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답니다.
이벤트를 통해서만 GET할 수 있는 이벤트 굿즈답게 많은 분들이 댓글을 남겨주셨는데요. ‘댕댕이 옷인 줄 알았는데 소주 옷이네’, ‘딱 저거 들고 술집 가면 핵인싸 되겠지?’ 라며 패셔너블한 소주 티셔츠에 놀란 분들은 물론, ‘처음처럼 굿즈 만드는 것도 최고. 마이라벨 이벤트 진짜 기똥차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깜찍이 이벤트를 또 열어주시다니’라며 처음처럼 굿즈 이벤트를 환영하는 댓글도 찾아볼 수 있었답니다. 반복되는 폭염주의보에 지치셨다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처음처럼 서머 굿즈에 얼음기 서린 소주 한 잔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