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나들이, 캠핑 아이템으로 딱! 처음처럼 미니어처 기획팩

 흩날리는 꽃잎에 봄 향기가 만연한 요즘인데요.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야외 피크닉 생각이 절로 납니다. 피크닉에 또 술이 빠질 수 없죠? (술이라 적고 처음처럼이라 읽는다^^) 가져가기만 해도 핵인싸 될 수 있는 처음처럼 미니어처 기획팩이 22일 출시되었습니다 :) 리미티드 에디션인 만큼 어마어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데요. 자세한 내용 한번 알아볼까요?


 바로 ‘처음처럼 미니어처 한 짝 기획팩’입니다! 4월 22일부터 주변 편의점, 마트 어디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오직 지금만 구매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 점! (벌써 소장 욕구 뿜뿜하는 거 무엇..?) 처음처럼 미니어처 기획팩은 한 짝에 처음처럼 미니어처 12병이 함께 들어 있는 구성인데요. 나들이 혹은 캠핑 자리에서 이벤트 굿즈로 활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랍니다.


   

※ 처음처럼 미니어처 기획팩 티저 영상 보러 가기 


 어느 정도 크기의 미니어처일까 궁금하셨던 분들 있으시죠? 실제 처음처럼의 1/3 크기로 실제 사과폰X와 길이가 동일한데요. 소주잔 기준 약 세 잔 용량으로 초절정 귀여움을 자랑한답니다. 내 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 휴대하기 간편해 주당이라면 누구나 탐낼 만한 잇템이죠. (어머 이건 꼭 사야 해!)


 심지어 이번 미니어처 기획팩은 처음처럼 역사상 최초로 캐릭터 라벨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고퀄리티의 귀염뽀짝 라벨을 만들기 위해 일러스트 디자이너 @seokong87과 콜라보 했는데요. 처음처럼 오리지널 로고 속 까치와 새싹을 캐릭터로 재탄생 시켜 더 의미가 있습니다. 사계절을 테마로 , 여름, 가을, 겨울 네 종류의 다양한 까치와 새싹이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에 캐릭터 라벨까지 더해져 귀여움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되었죠 :D (처음처럼 미니어처 기획팩이 귀여움을 +999 얻었습니다.)

 

 네 종류의 캐릭터 라벨은 처음처럼 미니어처 기획팩 한 짝에 랜덤으로 붙어 있습니다. s/s는 물론이고 f/w 시즌까지! 봄, 여름, 가을, 겨울 유행타지 않고 언제든 활용이 가능한 만능 인싸템이지만 구매는 오직 지금 이 순간만 가능하다는 점! 이게 바로 리미티드 에디션만의 매력이겠죠? 22일부터 편의점, 마트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는 이 유니크한 굿즈, 잊지 못할 추억을 위해 한 짝 마련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