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LK

인생한잔, 감성 한마디 - 날씨 & 술 ver.

한마디


햇살이 좋아 한잔, 비가 와서 한잔, 눈이 와서 또 한잔... 기분에 따라 술을 마시기도 하지만, 날씨에 따라서도 ‘처음처럼’을 찾는 경우가 참 많은데요. 

오늘은 처음처럼 페이스북( www.facebook.com/firstsoju )에서 게재되었던 ‘소주한잔, 인생한잔’ 컨텐츠 중 날씨와 관련된 감성 한마디를 모아 소개해 드릴게요. *.*



기분 좋은 날씨니까 ‘술 한잔’


술 한잔


상상만 해도 기분 좋은 날씨, 여러분에겐 어떤 날씨가 기분을 훅~ 띄워주나요?

코끝을 포근하게 스치는 봄 향기, 더위가 물러간 다음 찾아오는 서늘한 가을바람…? 그게 어떤 날이든 분이 좋다고 느껴지는 날씨에는 별다른 이유 없이 술 한잔이 생각날 때가 많습니다. 그건 아마도 날씨가 우리의 기분까지 바꿔 놓기 때문이 아닐까요? 



낭만적인 날씨여서 ‘술 한잔’


처음처럼


날씨는 때로 낭만적인 분위기까지 만들어 주는데요. 유리알같이 청명한 날씨부터 주룩주룩 내리는 빗소리에 센치해지는 날씨까지… 꼭 맑고 화창한 날씨가 아니라도 계절에 따라 날씨가 전해주는 분위기는 참 다릅니다. 어쩌면 이러한 4계절을 온전히 누릴 수 있다는 것도 축복 중의 축복이 아닐까요? ^.^



분위기 잡는 밤 날씨에도 ‘술 한잔’


술자리

 

낮 동안 날씨가 어떠했든지 밤이 되면 갑자기술 당기는’ 날씨로 변할 때가 있는데요. 이렇게 밤 날씨가 인상적일 때면 술 한잔을 부르지 않을 수가 없죠. 

얼마 전 정월대보름처럼 두둥실~ 환하게 뜬 달에게 한마디 건네고 싶은 밤이나, 후덥지근하던 낮과 달리 마음속까지 뻥 뚫리는 상쾌함을 가져다 주는 여름밤, 솔솔 부는 가을바람에 아늑한 향기가 실려 오는 가을밤 등… 분위기 잡기 참 좋은 밤 ‘처음처럼’과 함께 하세요. 무드 있는 날씨가 최고의 안주가 되어 술 한잔 기울이는 두 사람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테니까요.


마음속까지 부드러워지는 감성 한마디, 어떠셨나요?

이제 서서히 싸늘한 추위가 가고 포근한 봄이 찾아올 텐데요. 그런 날이면 기분 좋은 날씨에 취해~ 그리고 ‘술 한잔’에 취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랄게요! 때로는 날씨를 핑계 삼아 하는 술자리가 더 분위기 있고 로맨틱하답니다! ^.^


* 더 많은 감성 한마디를 듣고 싶다면 처음처럼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firstsoju )에서 마음에 드는 감성 한마디를 골라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