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추운 날씨에도 온몸이 사르르~ 녹아 내리는 서울근교 ‘온천여행’

온천


'처음처럼 블로그지기’가 소개하는 스무 번째 ‘Soft 아웃도어’는 추운 날씨에도 온몸을 사르르 녹여주는 <온천여행>입니다. 서울에서 한두 시간 남짓이면 추위를 부드~럽게 녹일 수 있는 서울근교, 온천여행지! 잠시 짬을 내 반짝 휴식을 즐기기 좋은 곳은 어디인지, 함께 떠나보실래요?



이천 ‘테르메덴’ 온천


데르메덴 온천


경기도 이천에 있는 ‘테르메덴’ 온천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물놀이와 온천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한국 최초의 일식 온천 리조트를 갖추고 있는 이곳은 실내 바데풀, 실외 온천풀, 온천사우나 등 다양한 입욕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강력한 물줄기로 근육을 풀어주는 수(水)치료 체험도 해볼 수 있죠. 특히 실외 온천 풀에서는 따듯한 온천욕차가운 겨울 날씨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겨울철 온천여행의 묘미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답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는 이천 ‘테르메덴’ 온천, 이번 겨울 추위가 가기 전에 부드러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천 ‘미란다 스파플러스’ 온천


미란다 스파플러스 온천


역시 경기도 이천에 있는 ‘미란다 스파플러스’ 온천은 워터파크, 실내 수영장, 건강존 등 온천부터 찜질까지 모두 갖춘 복합 스파 공간입니다. 차가운 추위로 굳은 몸을 풀고 싶을 때, 건강도 챙기면서 휴식까지 얻어가고 싶을 때, 찾기 좋은 장소이죠. 

‘미란다 스파플러스’는 지하수를 섞지 않은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한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안전행정부 장관 표창을 받을 만큼 수질 관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넓은 온천에 몸을 담그고 물놀이를 즐기다 보면 자연스럽게 피부가 부드러워지는 걸 느끼실 거예요. 

온천욕을 끝낸 뒤, 호텔 주변에서 맛있는 음식과 ‘처음처럼’ 한잔을 즐긴다면 정말 완벽한 온천여행의 마무리가 될 거에요.



아산 ‘파라다이스스파 도고’ 온천


파라다이스스파 도고 온천


“좋은 스파는 좋은 물로!”

마음까지 치유하는 충남 아산의 ‘파라다이스스파 도고’ 온천은 온천수를 이용해 각종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 증진에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개발된 보양 온천시설인데요. 드림배스, 하이드로제트, 바샤월, 넥샤워, 벤치제트 등 다양한 치료 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쿠아로빅, 아쿠아요가 등 아쿠아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 온천여행을 알차게 즐길 수 있죠.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실내외 온천 풀도 연결되어 있으며, 한약재나 허브를 활용한 이벤트 스파와 아쿠아 놀이시설도 있어 추운 겨울에도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처음처럼 블로그지기’가 소개해 드린 <온천여행>, 어떠셨나요? 

추위에 잔뜩 움츠러든 몸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온천여행. 차가운 겨울이라 더 즐거운 온천여행과 함께 지역 맛집에서 ‘처음처럼’과 맛있는 안주를 즐겨본다면 더 좋겠죠?

그럼 ‘처음처럼 블로그지기’는 또 다른 Outdoor 정보로 다시 찾아올게요! 안녕~!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