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낙엽이 떨어지는 가을, 왠지 처음처럼도 분위기 있게 즐기고픈 분들을 위한 Soft 칵테일!
부드러운 '처음처럼'에 따뜻한 커피와 차가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함께 쉑쉑~! 달콤쌉싸름한 Soft 칵테일을 지금부터 함께 즐겨볼까요?~♬
‘처음처럼, 칵테일 잔, 컵, 얼음, 바닐라 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 소주잔, 스푼’을 준비합니다.
먼저 컵에 ‘처음처럼’과 따뜻한 에스프레소를 1:1 비율로 넣고 잘 섞어 주세요.
그리고 칵테일 잔에 얼음을 깔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두 스쿱 정도 넣어주세요.
그 위에 미리 만들어 둔 ‘에스프레소+처음처럼’ 믹스주를 소주잔으로 2~3잔 넣어주세요. 아이스크림의 양에 따라 믹스주의 양을 조절하면 됩니다.
‘처음처럼’과 따뜻한 에사프레소, 차가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서로 부드럽게 스며들면… 색다른 느낌의 분위기 있는 Soft 칵테일, <아포가토처럼> 완성!
따뜻한 듯 선선하고, 쌀쌀한 듯 포근한 가을 날씨를 닮아 더 부드럽고 매력적인 Soft 칵테일이죠.
여러분도 ‘처음처럼, Soft 칵테일’이 알려 드리는 예순 두 번째 레시피, <아포카토처럼>으로 이 가을, 분위기 있고 세련된 술자리를 만들어 보세요. Let’s enjoy Soft Cockt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