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 할로~!♬" 여기가 한국이야? 필리핀이야?
해외 여행의 느낌이 물~씬 나는 <혜화동 필리핀 거리>에서 분위기도, 볼거리도, 먹거리도…
정말 이국적인 데이트, 한 번 즐겨볼래요?~♬
<혜화동 필리핀 거리>는 매주 일요일에만 생기는 특별한 거리로 지하철 4호선 ‘혜화역’ 1번 출구근처의 동성 중, 고등학교 앞에서부터 혜화동 성당 앞까지 형성이 되는데요!
극장과 다양한 문화 컨텐츠가 많은 혜화동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이미 유명하지만 일요일에만 만날 수 있는 <필리핀 거리>도 아주 볼거리가 다양하답니다!^^
짜잔~~ 이것이 바로 <혜화동 필리핀 거리>의 모습이랍니다!
매주 일요일마다 한국에 거주하는 필리핀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여 시장을 여는데요. 필리핀에서나 맛볼 수 있는 과자, 음료, 과일, 채소 등이 한~가득이죠? ^^
우리나라 재래시장에 가도 맛있는 먹거리가 빠지지 않는 것처럼 이 곳 <혜화동 필리핀 거리>도 마찬가지!
필리핀에 가야 먹을 수 있는 전통 요리, 서민 음식, 간식 등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수제 소시지, 닭 꼬치, 튀김 등도 맛있는 냄새를 폴~ 폴~ 풍기며 손님들의 발길을 잡아 끌고…
우리나라 재래시장과 크게 다르지 않더라구요. 그저 언어만 다를 뿐 북적~북적~ 인정 넘치는 시장의 모습은 어느 나라나 비슷하네요! ^^
열대 과일 ‘망고’도 말랑~말랑~하게 달콤한 향기를 뿜고 있구요!
우리나라 식탁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필리핀 사람들이 즐겨먹는 채소들도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구경 온 사람들을 위해 능청스러운 한국말로 음료수를 파는 필리핀 청년도 있었는데요!
한국말로 농담을 자연~스럽게 구사하는 모습에 당황할 정도였답니다^^
천원으로 작년에 여행을 다녀왔던 세부의 추억, ‘구아바 음료’ 득템!
이국적이지만 어딘가 모르게 정겹기도 한 <혜화동 필리핀 거리>를 신나게 구경했으니, 저녁식사도 이국적으로 Go~! Go~!
혜화역 4번 출구에 자리한 <리틀엘리펀트>라는 태국 음식점은 대학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특별한 맛에 도전하고 싶은 젊은 손님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무더운 날씨에 차가~운 ‘처음처럼’과 함께 맛 본 태국 음식의 부드러운 조화가 예상 외로 Good! 새콤달콤~ 매콤달콤~한 태국 음식이 ‘처음처럼’과도 정말 잘 어울렸어요!
멀리 떠나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이국적인 데이트, <혜화동 필리핀 거리>!
익숙한 데이트 코스가 아닌 조금은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고 싶다면, 일요일 마다 열리는 <혜화동 필리핀 거리>에서 이국적이면서도 어딘가 모르게 정겨운 이색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Do it Soft D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