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묘지에~ 올라갔더니~ 시체가~ 벌떡! 시체가~ 벌떡!"
오늘은 지목하는 것에 따라 빠르게 구호를 외치며, 다른 사람에게 토스를 해야 하는 <공동묘지>게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상대의 제스처에 집중하며 순서를 놓치지 말아야 ‘벌주’를 피하는 초집중 게임, 지금 바로 Game~ Start!~♪
[Step-1]
가위, 바위, 보를 통해 게임을 먼저 시작할 사람을 정합니다!
[Step-2]
먼저 시작할 사람이 정해졌다면 "공동묘지에~ 올라갔더니~ 시체가 벌떡! 시체가 벌떡~! 벌떡~ 벌떡! 벌떡~ 벌떡~ 벌떡~!~~♬"
신나는 게임송을 부르며 분위기를 한껏 올려주세요~~^^
가위, 바위, 보에서 이긴 사람이 손을 위로 살짝 올렸다가 앞으로 뻗으며 "아~ 쇼크"를 외치고, 특정 사람에게 토스를 합니다.
[Step-3]
‘쇼크’를 받은 양 옆의 사람은 만세를 하며 "으악~"이라고 재빠르게 외칩니다.
[Step-4]
그리고 다시 ‘쇼크’를 토스 받은 사람은 손을 앞으로 내 뻗으며 "아~ 쇼크"라고 외치고, 또 다른 사람에게 토스해 주세요. 이 때, 토스를 받은 양 옆 사람은 다시 “으악~!” 이라고 외쳐야겠죠?^^
이렇게 정신 없이(?) 게임이 진행되다가 만세를 하며 구호를 외칠 때 동작이 틀렸거나, 순서를 놓쳤거나, 박자를 잃은 사람은 조용히 ‘벌주’를 원샷~! 하면 된답니다!
무서운 좀비(?)처럼 손을 앞으로 뻗으며 ‘아~ 쇼크’를 외치는 <공동묘지>게임으로 술자리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어 보세요!
언제나 ‘처음처럼’과 함께 부드럽고 즐거운 술자리가 되길 바라며~~~ Let's enjoy Soft M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