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세상이 해피한 에너지, 해피한 일들로 가득하길 바라는 ‘처음처럼’!
오늘은 ‘처음처럼’의 새로운 ‘해피 영상’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얼마 전 서해의 한 조개구이 집에서 섹시돌, ‘효린’과 장미여관의 능글남, ‘육중완’이 만나 예상치 못한 사건(?)이 벌어졌다고 하는데요! 조개구이 집에서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함께 알아 볼까요?^^
능글~ 능글~ 기름이 뚝~ 뚝~ 떨어질 것 같은 스타일(?)로 조개구이 집에 홀로 들어서는 ‘육중완’!
아무 생각 없이 ‘소주’ 한 병을 시키는데… 어째 다들 표정이 심상치 않죠?
‘처음처럼’을 가져다 주는 이모님의 기분 애매하게 만드는 멘트!!!
“우울한 쉐끼~, 흔들어봐 쉐끼~, 물 좋은 거 흔들어봐 쉐끼 쉐끼~”라며 요상한 주문을 외우니…
오잉~~ 수조 속에서 섹시돌, ‘효린’이 등장!
웬 인어공주? ㅋㅋㅋ… 웃기긴 하지만, 진짜 섹시하네요.^^
섹시한 그녀의 모습에 홀~딱 반해버린 ‘육중완’의 표정!^^
‘처음처럼’을 흔들자 나타난 환상 속 그녀, ‘효린’ 에게 홀~딱 취해 버린 ‘육중완’! 온갖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데요!
결국… 얼마 못 가서 아주 확~ 깨져버린 환상!
아무리 ‘처음처럼’을 흔들어도 이제 소용 없는… ㅋㅋㅋ아쉬워서 칭얼거리는 표정과 어리광이 아주~ 리얼하네요.^^
어때요? 영상 속 곳곳에서 웃음이 빵~ 빵~ 터지는 ‘해피 영상’ 맞죠?
리얼한 코미디 연기를 보여준 ‘육중완’의 표정하며, 추운 겨울 날 수조 속에 들어가는 투혼(?)을 발휘했던 ‘효린’까지 정말 대단했어요!
오늘 소개해 드린 ‘처음처럼, 해피 영상’으로 잠시나마 ‘해피 에너지’를 가득 충천하시길 바랄게요! ~♬ Happy Shake 처음처럼~♪